㈜벨라네즈(대표 박중재)가 ‘더 메디코템’ 브랜드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 뷰티&헬스 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12년에 제정되었다.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브랜드경영 활동으로 시장 성과를 거둔 기업, 개인 및 활동사례에 대하여 시상이 진행되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추천을 거쳐 전문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시상식은 지난 18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됐다.


 ㈜벨라네즈는 2016년 설립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로써,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셀 앰플’ 출시와 더불어 다수의 해외 국가들로 수출량 증가와 함께 대한민국 코스메틱 기술력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 조사에서 ㈜벨라네즈의 ‘더 메디코템’에서 인체 줄기세포배양액을 성분으로 활용한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셀 앰플’ 출시를 통해 최신 바이오 의학 기술을 신제품 등에 활발히 접목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를 수상하게 됐다.


 심사위원단은 높은 평가를 받은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셀 앰플’에 포함된 바이오 의학 기술은 다름 아닌 인체 줄기세포배양액이다. 평소 인체와 가장 유사한 환경을 조성해주어 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물질로 널리 알려진 줄기세포배양액은 피부 건강에 매우 중요한 활성물질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단순한 미적 개선이 아닌, 실질적인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