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브랜드고객만족도' 유아용스킨케어부문 1위 수상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4년간의 연구를 통해 자연주의 트렌드를 반영한 ‘초록 숲의 생명력을 담아’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2007년 출시된 유한킴벌리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올해로 런칭 11주년을 맞이하였으며, 2017년 ‘자연으로 키우는 피부기초 체력’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변경하고, 자연으로부터 근본의 힘을 얻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거듭났다.

그린핑거는 연약하고 피부 저항력이 떨어지는 영유아기부터 단기적인 피부 문제 해결을 넘어 어린 피부가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는 근본적인 바탕을 마련해 주는 <피부 기초 체력 강화 시스템>을 만들었다. 피부의 기초체력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원료를 엄선하고, 체력 강화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추출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철저하게 검증하고 테스트함으로써 외부 환경과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근본부터 튼튼하게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준다.

그린핑거는 갓 태어난 아기뿐만 아니라 성장기 아이까지 피부성장단계에 맞는 최적의 피부 기초체력 강화 솔루션을 차별화하여 제공한다. 고보습 제품인 <촉촉한 자연보습>라인과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4~10세의 키즈 전용 제품인 <마이키즈>라인 뿐만 아니라 태양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지키는 <그린핑거선>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는 유한킴벌리의 애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