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2.12 수 06:00
상단여백
HOME 마켓인사이트 지금-트렌드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올해의 최고경영자상은?

2018 제 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로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과 'Better Life & Innovation Festival'이 9월 18일(화)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관련 시상 제도로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브랜드경쟁력 강화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사례를 발굴하여 이를 격려하고 확산함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2013년 제정되었다.

 수상자(사)는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거쳐 후보군으로 선정되고, 전문가 심의를 통해 최종 수상자(사)로 확정되었으며, 올해의 시상 부문은 개인부문, 전사부문, 사례부문, 상품부문, 소비자조사부문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와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핫한 '립앤립'의 롬앤 민새롬 크리에이터가 연사로 나서는 'Better Life & Innovation Festival'이 진행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세상에 없던 변화, 파나소닉' 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브랜드 파나소닉의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마케팅 전략과 기업 철학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롬앤은 '100장의 사진으로 들려주는 롬앤스토리'라는 주제로 스타트업 브랜드로서 2년간 이뤄낸 성과와 SNS컨텐츠제작, 제품 홍보, 고객 충성도, 타겟팅 등에 관한 내용으로 청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지혜 기자  effyhan0212@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마케팅협회#소비자평가#대한민국브랜드대상#국립중앙박물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