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브랜드 캐럿티카

  캐럿티카(KARATICA)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진행하는 “2018 제 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 뷰티부분 최우수 브랜드로 확정됐다.


 올 3분기에 50만장이라는 누적판매량 기록을 세운 아임필패치(I’M FILL PATCH), 붓기 개선과 놀라운 리프팅 효과를 가진 아임브이톡스패치(I,M V-TOX PATCH), 고 함량 레시틴을 넣은 황금 오리알 크림(GOLD DUCK CREAM) 등 캐럿티카는 일반적인 화장품이 아닌 개선효과와 독특한 아이텐티티를 중시하는 브랜드이다. 그 외에도 수출에 필요한 CPNP, CFDA, FDA 등의 인증 준비와 적극적인 브랜딩을 위한 박람회 참여 등 한국의 뷰티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 캐럿티카는 마이크로 니들 이라는 소재를 패치와 접목시킨 홈케어 필러 아임 필 패치와 손쉽게 브이라인 리프팅 할 수 있는 아임 브이톡스패치 등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캐럿티카(KARATICA) 관계자는 '나'를 위한 홈케어 컨셉으로 1인칭 전치사를 활용한  “아임(I’M)" 라인을 구축하여, 쉽고 간편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각인이 될 수 있었기 떄문에 이번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해당 부문의 시상식은 2018년 9월 18일(화)에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