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만의 철학이 담긴 제품력과 대담한 네이밍 등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의 수상으로 뛰어난 제품력 입증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 & 헬스케어 부문에서 ‘2018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됐다.

나스의 파운더 "프랑수아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였던 프랑수아 나스는 단 12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내놓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나스(NARS)’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고민하는 나스의 뷰티 철학과 창작 활동은 브랜드 나스가 추구하는 예술성에 깊이를 더하며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나스는 2000년도 시세이도와 파트너십을 체결, 스킨케어 제품까지 생산하며 600여개의 폭 넓은 제품 라인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2010년 국내에 정식 론칭 하였다. 이후 나스의 철학이 담긴 제품력과 대담한 네이밍 등으로 국내 소비자을 비롯해 수 많은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국내 색조 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또한, 나스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작년 8월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을 선보였으며, 특히,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쉐이드 명을 남산(NAMSAN), 소월(SOWOL) 등 한국 지명을 채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남산 쉐이드는 출시 2주만에 품절대란을 이르키며 그 인기를 입증했고, 현재까지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나스는 최근 배우 공효진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립스틱 텍스처와 컬러의 선택으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립티튜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가을 시즌에는 싱글&듀오 아이섀도우,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등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문의처: 02-6905-3747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