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기업을 추구하는 (주)가디뷰이(대표이사 한화란)가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디자인 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중국인 한화란 대표가 설립한 ㈜ 가디뷰이는 자체브랜드 제품의 개발과 한국의 중소/중견브랜드의 중국과 동남아시아의 ㈜가디뷰이 유통네트워크를 통하여 수출과 유통을 하고 있다. 품질은 기본,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경영신념이 오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만들었다.


 중기적인 사업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중화권 독점판권을 확보하기 위해 STYLE71 색조화장품 브랜드에 2016년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투자 하였으며, 장기적 사업기반 구축을 위해 독자브랜드 [미란향, 디랑카, ST71, DIACOS 등] 상표를 한국과 중국에 20여 건을 등록 또는 출원 중에 있다. 독자 브랜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자체연구소를 설립하고, COSMAX와 KOLMAR 연구소와 시제품을 개발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가디뷰이는 중국내 유통법인과 한국 유통법인의 상호를 통합하여 GATTIVUE라는 회사명을 상표등록(한국 및 중국)하였으며, 홍콩, 심천, 훈춘의 3개 유통법인 GATTIVUE(거디웨이)로 통합하고, 상해 푸동 특구 내 비특수 위생허가를 위한 법인 설립하는 등 중국 내 자체 유통망 구축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TAOBAO 화장품 상공회 정규멤버로 입회하였으며, 2017년 결산워크숍 스폰 및 출품과2018년 상반기 워크숍에 참여하였으며, TAOBAO.cn 및 JINGDONG.com 등 온라인 플랫폼에 플래그쉽 스토어로 입점하는 등 B2B, B2C 바이어 네트워크 구축에도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2019년 1월 중국시장 런칭을 목표로 자체브랜드 제품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전개 중에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