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티끄, 비치웨딩 투어 (Cancun, Mexico)_CC쿠션아우라

아르테티끄, 럭셔리 뷰티(Luxury Beauty)

 

아르테티끄 (ARTHETIQUE, Art of Esthetique), 전문가가 엄선한 믿을 수 있는 큐레이션으로 시간이 흘러도 힘을 잃지 않는 건강한 광채 피부의 비결을 제시

 

 

아르테티끄는 화장품 전문가와 트렌드 전문가들이 모여 세대로 전해지는 아름다움의 숨은 비밀을 찾아 피부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얼굴의 빛을 밝히는 특별한 스킨케어 코스메틱을 출시했다. 쓸데없이 복잡하고 단계가 많은 화장, 돈과 시간이 과하게 드는 피부 관리에 지친 고객을 위해 바쁜 아침에는 더할 나위없이 간편하게 잠들기 전에는 심플하게 피부에 깊은 영양과 휴식을 주는 럭셔리 뷰티 라인이 그 첫번째 라인이다.

 

아르테티끄는 많은 화장품 중에 무엇을 사용할 지 몰라 혼란스러운 고객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습관을 관찰했다. 고객은 피부는 다양하고 이들은 각각에 맞는 전문적인 분석과 해답을 원한다. 아르테티끄는 이러한 고객의 문제에 피부를 위한 선택과 집중을 해답으로 제시한다. 줄여도 되는 것은 과감히 줄이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라인에는 강력함을 더해 일대일로 최적화 된 고급 에스테틱의 서비스와 효과를 홈케어로 구현하는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솔루션이다.

아르테티끄는 소비자의 습관을 바꾸지 않고 소비자에게 최적화 된 해답을 제시하는 편하게 누리는 제대로 된 럭셔리 뷰티 코스메틱으로, 이른 아침 바쁘고 정신없는 순간의 데일리케어는 심플한 3단계로 시작한다. 아르테티끄의 클린징폼(출시예정)으로 세정하고 화이트닝미스트(100ml 39,000원, 미백 기능성)로 피부에 고기능 보습 성분과 영양을 가볍게 분사한다. 영양분을 듬뿍 받아들일 준비를 마친 피부에 올인원에센스(120ml 79,000원, 주름개선/미백 2중기능성)로 고보습 영양과 생기,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간단하게 마친 데일리케어 이 후 필요한 건 자외선 차단과 매끄러운 피부표현, 아르테티끄의 올인원선블록(50ml 59,000원,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중기능성)과 CC쿠션아우라(15g*2 49,000원,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중기능성)로 럭셔리 뷰티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한다. 올인원선블록과 CC쿠션아우라는 출시와 동시에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선 보이는 아나운서와 스튜어디스 등 워킹 프로페셔널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피부 재생이 필요한 시간 아르테티끄만의 나이트콜로지(Night Treatment + Aromachology)로 집중적이고 깊이있는 나이트 트리트먼트로로 피부의 아름다움을 되살린다. 세안 후 화이트닝미스트와 올인원에센스를 가볍게 바르고, 아이크림리얼리프팅(20ml 79,000원, 주름개선/미백 2중기능성)으로 눈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한다. 잠들기 전 슬리핑팩리얼리프팅(50ml 79,000원, 주름개선/미백 2중기능성)을 바르는 순간 아르테티끄만의 나이트콜로지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잠자는 동안 깊은 보습과 탄력 작용으로 피부에 되살아나는 생기를 주는 슬리핑팩리얼리프팅은 쉬트마스크처럼 졸린 눈을 비비며 떼어낼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기에 바쁜 삶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준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멋스럽게 아름답게 하는 럭셔리 뷰티 아르테티끄는 출시를 기념하며 시애틀과 멕시코 칸쿤에서 비치웨딩을 테마로 하는 촬영을 진행했다.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칸쿤, 마야 유적지 그리고 제주에서 촬영한 아르테티끄 투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아르테티끄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에 이어 럭셔리 트래블 패키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왔다. 제대로 된 럭셔리 뷰티, 아르테티끄의 다음 큐레이션도 기대가 된다.

 

* 본 자료는 해당기업에서 받은 자료를 편집과정을 거치지 않은 채 기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