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생활편의부문 최우수상 수상

-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 시상식

- 야놀자, 국내 중소형 숙박업계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고 새로운 놀이문화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생활편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 시상제도다. 국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에게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마케팅 관련 현직 교수와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해 경영자의 리더십, 마케팅경영 인프라, 마케팅 전략, 마케팅 실행 프로세스, 재무성과 및 시장성과 등을 평가한다.

 

야놀자는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생활편의부문 중 최우수상을 수상, 국내 중소형 숙박업계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며 여행, 먹거리 등 대한민국 놀이문화 패러다임에 있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야놀자는 숙박 예약 서비스, 놀이문화 콘텐츠, 숙박 프랜차이즈 창업 지원 등 국내 숙박산업의 양지화와 현대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창립 이후 약 10여 년간 여행, 데이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숙박 분야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연구하고 있으며, 2030 세대에게 필요한 연애, 데이트, 여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끊임없는 투자와 사업 확장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야놀자의 대표 사업으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게스트하우스’ 등 O2O 기반의 숙박 서비스가 있으며 누적 가입자 수 280만 명, 모바일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600만 건에 달한다.

 

야놀자 정새봄 마케팅 총괄이사는 “야놀자가 대한민국 숙박산업과 놀이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기업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국내 숙박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발전해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놀이문화 선도기업 야놀자(yanolja)

2005년 3월 설립된 ㈜야놀자는 숙박 예약 서비스, 로컬&놀이문화 콘텐츠, 프랜차이즈&창업지원 등 놀이문화를 선도하고 숙박산업의 양지화와 현대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 사업으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게스트하우스 등 O2O기반의 숙박 정보 제공 및 예약 서비스가 있으며, 이외에도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모텔얌 등 숙박 프랜차이즈 및 창업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본 자료는 해당기업에서 받은 자료를 편집과정을 거치지 않은 채 기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