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ning Out!

Meaning Out! 신념을 입는다, 패션업계의 미닝아웃 마케팅

2018년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인 “미닝아웃”이란,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이 사회적 혹은 정치적 이슈에 대해 자신의 신념을 숨기지 않고 소비행위를 통해 적극 표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개성을 표출하는 주된 수단이 되는 패션 업계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슬로건 패션 아이템을 론칭하고 있다.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이 앞장서 선보임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의 미닝아웃 아이템 구매욕구가 늘어나는 바이럴 마케팅 효과도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