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드림스토리에프앤비의 브랜드 ‘마이요기(MYYOGI)’ 프로틴바

주식회사 드림스토리에프앤비의 브랜드 ‘마이요기(MYYOGI)’ 프로틴바가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아이디어상품 분야에서 이번 7월에 선정되었다.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서울시가 엄선한 중소기업 우수상품 브랜드로 사전 1,2차에 나눈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서울시에서 인정한 공인된 어워드이다.

‘마이요기(MYYOGI)’는 올해 1월부터 ㈜드림스토리FnB를 통해 출시된 새로운 브랜드이다.

마이요기는 출시와 함께 4월에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로부터 2018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2018-2019 히트예감브랜드」 선정되면서 좋은 평가를 받는 상품으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자랑스런 혁신인」 선정 수상, 「2018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선정 수상까지 받았다.

이번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까지 선정되면서, 대한민국 중소기업에서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는 기업이며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다.

또한, 해외시장 진출 및 대형 오프라인 시장 진입함에 있어서도 브랜드의 우수함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주)드림스토리에프앤비가 이번에 출시된 ‘마이요기(MYYOGI)’ 는 2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시장조사, 네이임, 브랜드, 디자인 등의 연구를 통해 최종 아이템 연구로 2018년 1월 출시되었다.

마이요기는 최초 브랜드 연구단계부터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2년이라는 기간동안 준비되었으며, 그 첫 시작을 까다로운 아마존닷컴에 입점이 승인 되었다.

(주)드림스토리에프앤비의 마이요기는 유사상품군에서는 대한민국에서는 최초이고, 그 이상 넘어 아시아에서도 드물게 아마존닷컴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회사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아마존닷컴 만의 까다로운 상품 검증 절차에서 합격점을 받았다는 반증이라 할 수 있겠다.

이어서 ‘마이요기’는 중국의 최대 온라인마켓인 알리바바닷컴에도 입점 승인이 되어 곧 상품등록 절차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마이요기(MYYOGI)’ 는 (주)드림스토리FnB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기획하고, 2018년 마이요기 프로틴바로 먼저 나왔다. 마이요기 프로틴바는 38g의 용량에 14g의 단백질 함유가 국내 최초, 최대로 개발되었다는 것이 크게 강조하는 특징이다. 또한, 단백질바라고 하기에는 맛있는 단백질이라는 것도 마이요기의 큰 특징이다. 단백질바 답게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이 약 50% 함유되었으며, 그외 견과류, 카카오닙스, 크랜베리, 사과농축액 등이 최상의 배합으로 함유되어 맛있는 단백질바가 탄생하게 되었다. 현재 다이이어트식품, 식사대용, 헬스단백질보충제 시장 등에서 프로틴파우더 시장 형태에서 간편하고 맛있는 새로운 섭취방법과 브랜드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첫 시리즈인 마이요기 프로틴바의 브랜드 네이밍과  디자인이 깔끔하고 빨간색의 강렬함으로 프로틴바의 느낌을 잘 살렸다. 마이요기의 컨셉은 충분히 글로벌에서 경쟁력 있어 보인다.

회사 관계자에 의하면, 마이요기는 시리즈 상품으로 준비중이며, 이번 7월중순에 마이요기 두번째시리즈 ‘마이요기 라이트밀바’가 생산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어서 견과류바, 에너지바 등 다이어트바, 영양바로서 컨셉을 단계적으로 출시와 함께 2019년까지 약 10개의 마이요기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