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소재를 통해 우리의 생활속에 늘 가까이 할 수 있도록 가정 생활용품과 첨단 상업용 및 의료용 부품을 기획부터 개발, 제조, 유통까지 전 분야를 운영하는 주방용품 기업 실리만㈜ 에서 소비자들과 여름을 함께 맞이하기 위해서 여름맞이 쿨링 제품이 행사 진행 중이다.

실리만 여름 맞이 제품 / 출처 : 실리만 공식 홈페이지

실리콘 아이스 튜브 몰드 세트로 튜브 모양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실리콘 아이스 몰드 4P세트 이다. 각자 가정에서 원하는 자기만의 레시피로 다양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건강하게 홈페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보라는 목적으로 만들어 말랑말랑 한 소개로 얼린 내용물이 쉽게 분리될 수 있다. 아이스 튜브 몰드와 실리코 소재,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쉽고 간편한 분리, 세련된 디자인, 열탕 소독으로 청결함 을 강조하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실리만 물 주머니 / 출처 : 실리만 공식 홈페이지

 

그 다음은 실리콘 물 주머니 이다. 물샘 방지가 가능하고 스트로우형 입구, 실제 카라비너가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개의 구멍이 뚫려 있어 훨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첨단 실리콘 슬립코팅 처리로 돌돌 말수도 있으며 소독도 간단하며, 여름에는 물을 얼려 실외에서 사용하기에 더욱더 좋은 여름 쿨링 제품이다.

실리만 샤베트 몰드 / 출처 : 실리만 공식 홈페이지

다음은 실리콘 아이스 샤베트 몰드 제품이다. 집에서 각자 쉽게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샤베트 몰드형 제품이다. 실리콘 소재로 깨지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재료를 통해 만들 수 있고 백금촉매 제조 공법으로 청결과 소독이 쉽고 뛰어나며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해도 제품의 변색과 변형이 적다는 점이 이 제품의 특점이다.

실리만 아이스크림 팝 세트 / 출처 : 실리만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실리콘 아이스팝크림 세트 이다.아이스팜 몰드(사각), 아이스팝 몰드(스크류)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실리콘 아이스팜 크림 세트이다. 이 제품도 각자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만들수 있는 틀이며, 투명 뚜껑이 있어 내용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외부의 냄세나 오염을 방지하고 포개서 보관이 가능하여 수납 또한 가능하다. 백금촉매 제조 공법으로 세척에서 소독까지 안전한 제품이다.

이 제품들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틀과 모양의 여름맞이 쿨링 제품들이 다양하다. 실리만㈜는 꾸준히 소비자들이 각자 자신들에게 맞는 여름을 안겨주기 위해서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내놓고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실리만㈜의 앞으로의 다양한 여름 맞이 제품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