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감성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로퍼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주목되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 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로드샵화장품 부문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그 중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은 섀도우 부문에서 756.6점을 받아 1위에 선정되었다. 아리따움이 섀도우 부문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비결에는 지도 패턴 감성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로퍼제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

 

올해 9월 아리따움은 제로퍼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노아이즈 전용 아이섀도우 공용기 2종과 모디 네일 8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와 더불어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책임질 모노아이즈 신규 컬러 12종을 함께 선보였다.

 

콜레보레이션 제품은 ‘한정판 섀도우 공용기 2종’은 패키지 위에 제로퍼제로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입혀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로퍼제로만의 감성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아낸 아리따움 ‘모디 글램 네일즈’는 세미 매트로 마무리되는 톤다운 파스텔 컬러 4종과 고급스런 매치가 가능한 펄/글리터 4종까지 총 8종 출시했다.

 

또한 제로퍼제로 그래픽 컨셉으로 구성된 아리따움 ‘모디 워터데칼’과 입체감 있는 니트 네일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모디 니트 네일 스티커’까지 출시돼 더욱 다양한 네일 아트를 쉽고 간편하게 완성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각각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컬러와 12컬러를 내장할 수 있는 전용 섀도우 공용기로 내부 거울 장착은 물론, 팁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주목 할 만하다.

 

섀도우 외에도 립스틱, 매니큐어, 보습크림 등을 조사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10월 27일(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인증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