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에 1개씩 팔리는 바디로션 대표주자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스무스 새틴 바디로션'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스무스 새틴 바디로션’이 수많은 바디로션 제품 중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화이트 머스크 라인은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로 2초에 1개씩 팔릴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중 바디로션은 여성스러운 머스크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로션 제품이다.

 

바디로션은 샤워 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으로 바디로션을 고를 때 보습력이 중요하고 향수 대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기에 향이 중요하다. 주요 성분을 살펴보면 머스크 멜로우 추출물, 셰어 버터, 바바수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이로 인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더운 여름철이나 추운 겨울철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머스크 라인은 이미 향수, 핸드크림, 바디워시, 미스트 등까지 여러 제품으로 그 인기를 이끌어가고 있어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로션의 엄청난 인기로 더바디샵은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럭키백,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됐으며 앞으로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