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7 토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셀프 네일의 절대강자, 아리따움 모디네일'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아리따움 매니큐어 모디네일 1위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로드샵 화장품 부문의 매니큐어 분야에서 아리따움이 1위를 차지하였다.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의 매니큐어인 모디 네일은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뷰티 시장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직접 뷰티 관리를 하는 ‘셀프 뷰티 붐’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디 네일은 이러한 국내 네일 시장의 트렌드를 형성하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모디네일은 기존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과 변혁을 시도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모디네일은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한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와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여 업종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협력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극대화시키고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브랜드 간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시장과 소비문화를 창출해 내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소비자의 초기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이러한 마케팅 방식은 토털 컬래버레이션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특히 뷰티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이다

모디네일은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지도 패텬의 감성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로퍼제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디 글램 네일즈'는 세미 매트로 마무리되는 톤다운 파스텔 컬러 4종과 고급스런 매치가 가능한 펄·글리터 4종까지 총 8종 출시했다. 추가적으로 제로퍼제로 그래픽 컨셉으로 구성된 아리따움 '모디 워터데칼'과 입체감 있는 니트 네일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모디 니트 네일 스티커'까지 출시했다. 또한 이전에는 캐릭터 ‘와글와글 친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문정연 기자  jymoon1115@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디네일#소비자평가#아리따움#매니큐어

문정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