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사용자의 니즈 만족시킨 마스카라 4종 출시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로드샵화장품 부문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그 중에서도 미샤(에이블씨앤씨)는 마스카라부문에서 743.9점을 받아 1위에 선정되었다. 미샤가 1위를 할 수 있던 데에는, 가을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뷰어 270° 마스카라’ 4종 덕분이다.

 

뷰어270° 마스카라는 젤 제형 내용물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젤 제형의 내용물과 새로운 브러쉬를 사용해 속눈썹을 활짝 펼쳐줘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미샤측의 설명이다. 젤 제형은 속눈썹을 고정해주는 힘이 강하고, 번지거나 가루날림 현상이 적다.

 

사용자의 속눈썹 특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총 4종의 맞춤형 브러쉬로 출시했다.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올 인 볼륨', 원하는 컬을 디자인하고 긴 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올 인 컬링', 쭉쭉 뻗은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올 인 롱래쉬', 속눈썹 틴트나 워터프루프 픽서 등으로 활용 가능한 '틴트 픽서'가 준비됐다.

 

이 외에도, 속눈썹을 더욱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해 고객들의 마음을 끌었다.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는 검은콩 추출물과 블랙 트러블 추출물, 수분과 윤기를 더해주는 흑진주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마스카라 외에도 립스틱, 매니큐어, 섀도우 등을 조사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10월 27일(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인증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