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20 토 1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유통
과일로 중국의 마음을 사로잡다. ‘후르디아’

'후르디아' / 사진출처: 후르디아 공식홈페이지

춘천 지역 기업이자 브랜드인 ‘과일나라’로 알려진 기업 웰코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개념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있다. 아름다움을 과일로부터라는 슬로건으로 2016년 4월에 출시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후르디아' 제품 / 사진출처: 후르디아 공식홈페이지

수분(블루베리), 탄력(석류), 미백(감귤), 모공(청포도) 등 4종으로 구성하여. “과일나라를 통하여 축적해온 30년간의 독보적인 과연 연구 노하우 결과물” 이라며 미국의 대표적 드럭스토어 CVS파마시에 이미 입점 되어있는 브랜드이다. 2016년에 런칭해 2017년 싱가포르 왓슨스 입점과 국내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만 입점 되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이다.

후르디아 중국 금와그룹 계약체결 / 사진출처: 구글이미지

‘후르디아’ 2018년 3월 중국 TOP 화장품 전문 유통사 금왕그룹의 계열사인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중 한 곳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후르디아는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서 향후 5년간 중국 및 홍콩 지역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금왕그룹 계열사인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는 한국 배우를 모델로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LANCHEN를 운영할 만큼 한국 뷰티에 관심이 많은 유통사이다.

중국 화장품 브랜드 유통사인 금왕그룹은 물이 아닌 진짜 과즙을 화장수로 활용해 만드는 기술력을 가진 ‘후르디아’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것이다. 실제 중국 소비자들의 원료 중시와 한류 열풍으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중국 금왕그룹의 광주한나생물과학유한공사와 함께 하게된 2018년 본격적으로 국내 뿐만 아닌 중국 공략을 통한 글로벌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의 다양한 모습이 기대된다.

김민지 기자  k1366mj@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일#스킨케어 브랜드#중소기업#중국 유통

김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