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프리미엄 김밥 항목 1위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2차 조사에서 고봉민김밥이 프리미엄김밥부문 1위에 올랐다.

 고봉민 김밥人(대표 한석균)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소풍에 대한 추억에서부터 시작된다. 어머니가 정성스레 준비해 주신 김밥이 주는 향수가 고봉민김밥의 출발점이다. 바쁜 세상속에서 간편함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어머니가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김밥에 대한 향수는 돈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고봉민김밥을 선택하게 한다. 이러한 점을 차별화 전략으로 선택한 고봉민김밥은 어머니의 정성 전부를 대신할 순 없지만 정갈한 차림과 더불어 맛과 정성면에서 크게 사랑받으며 이번 조사결과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냈다.

이번 조사를 주관한 한지혜 팀장(마케팅협회)은 "고봉민김밥은 어린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며, 어머니의 손맛을 그리워하는 현대인들에게 단순히 '맛'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통한 품질, 디자인, 타인추천 등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업계 만족도 1위의 결과를 거머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좋은 재료와, 좋은 레시피, 청결을 철학으로 삼고 실천해나가는 고봉민 김밥人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향수를 일으키며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