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고객만족도(HTHI) 건축자재부문 4년연속 1위에 올라

LG하우시스 Z:IN에서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포스트 채널에서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정보로 인테리어 트렌드를 짚어내고, 일반인도 이해하기 쉬운 인테리어 팁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블로그는 ‘우리 집 생기 Up+ 봄 인테리어 팁’, ‘한 폭의 예술 작품 같은 우리 집, 홈 갤러리 인테리어 팁’ 등 계절과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콘셉트의 인테리어 팁부터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DIY 팁까지 알찬 정보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실제 시공사례 콘텐츠 연재를 통해 실질적인 가정집에 Z:IN의 자재가 적용된 모습을 가늠해볼 수도 있게 되었다.
 

페이스북에서는 어렵게만 느껴지던 인테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흥미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부지런히 소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실제 시공사례 이미지부터 인기 있는 드라마 속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을 둔 인테리어 이미지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포스트에서는 인테리어 관련 전문 필진들과 함께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및 실용적인 꿀팁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LG하우시스 Z:IN 공식 블로그는 건축자재 부문에서 4년 연속 디지털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기업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