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通 이니스프리, 로드샵을 제패하다

▲이니스프리 신상품 '리얼핏립스틱'

 "2015 요우커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이니스프리가 로드샵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국 화장품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 경쟁이 가속화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는 825.9점의 점수를 받으며 1위로 선정되었다. 이니스프리 로드샵 자체의 요소별 점수로는, 구매(편의) 측면에서 4.3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가격은 4.21점, 디자인과 서비스는 4.16점, 품질은 4.13점을 기록하였다.

 

품질 측면에서 비교적 낮은 만족도를 얻은 이니스프리는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된 '리얼 핏 립스틱' 의 출시를 24일 밝혔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자연친화적인 원료 사용으로 인기가 높은 이니스프리가 천연 오일을 활용한 립스틱 부문에서도 요우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지, 품질에 대한 요우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본 조사는 올 하반기 글로벌 확산을 중점 추진 전략으로 수립하고, 경영목표와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인 아모레퍼시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된다.

 

 

조사결과는 화장품 산업부문을 시작으로 10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