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10.21 일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푸마, 연남동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 오픈가수 현아와 YG KPLUS 모델 심소영, 여연희, 이진이 등 다양한 셀럽 방문해 화제

사진 : 푸마 연남동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월 9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서울의 핫플레이스 연남동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Trace Place)’를 운영한다.

푸마의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론칭을 기념해 기획된 ‘트레이스 플레이스’는 팝업 전시와 체험형 스토어를 겸하는 공간으로, 여성들의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연남동에 자리를 잡았다.

‘푸마 플랫폼 트레이스와 함께 떠나는 여행’ 컨셉에 맞게 핑크빛 앤틱 호텔과 기차 등으로 여행을 연상시키는 체험형 공간 및 아티스트들이 플랫폼 트레이스 제품을 소재로 협업한 오브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남동 유명 카페와 책방을 이벤트 공간과 연계해 방문자들에게 트레이스를 신고 여행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 푸마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를 방문한 가수 현아

오픈 첫 날 9일 금요일에는 가수 현아와 YG KPLUS 모델 심소영, 여연희, 이진이 등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방문해 오픈을 축하했으며, 공간을 체험하는 모습이 SNS상으로 실시간 게재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 연남동 스토어 공간 오픈에 대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플랫폼 트레이스 제품을 자신을 사랑하는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가깝고 친근하게 선보이고자 연남동에 오픈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푸마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푸마에서 제공하는 ‘트레이스 플레이스’ 연남맵

 

한편, 트레이스 플레이스 방문객 대상으로 연남동을 여행해 볼 수 있는 ‘연남맵’과 플랫폼 트레이스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트레이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현장 사진을 찍어 개인SNS에 올리면 카페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uma_kr)과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선우 기자  seonwoo75@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