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스타벅스, 이디야의 밸런타인데이 맞이하기

곧 있으면 모두가 아는 기념일이 다가온다. 2월 14일은 밸런타인데이,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이다. 이날은 연인이나 가족끼리 달콤한 선물로 기념일을 챙긴다. 기념일이 다가올 때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사탕이나 초콜릿을 가장 앞에 진열한다. 또한, 기업에서는 기념일을 위한 신상품을 내놓기도 한다. 주변의 분위기로도 사람들은 기념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올해에도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위한 신상품이 출시되었다. 특히 카페 시장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신상품을 출시했다.

딸기초콜렛밀크티 신제품 출처: 공차코리아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의 경우, ‘딸기 초콜릿 밀크티’를 7일에 출시했다. 공차에서 마니아층이 두터운 초콜릿 밀크티와 딸기 밀크티의 조합으로 탄생한 메뉴이다. 당도조절이 가능하며 가격은 4,500원이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나온 상품으로 3월까지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메뉴이다.

이디야 파베초콜릿 출처: 이디야

이디야의 경우, ‘이디야 파베 초콜릿’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했다. 두 가지 상품 모두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 포장은 파스텔 톤의 핑크색과 민트색이 섞인 디자인으로 기념일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잘 맞아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파베 초콜릿의 경우 12,800원,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의 경우 9,900원이다.

스타벅스 이벤트 출처: 조선비즈

스타벅스의 경우는 타사와 다르게 신상품이 아닌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따뜻한 음료를 주문하면 LOVE 글씨가 새겨진 큐피드 모양의 스플래쉬 스틱을 음료 뚜껑에 꽂아서 준다. 또한, 영수증에도 해당 음료명 옆에 하트 표시를 넣어준다. 해당 이벤트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는 카페에서 달콤하게 기념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