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후보사 공모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포스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각 분야의 우수기업 및 활동사례를 공모한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의 사례를 발굴해 시상한다. 접수는 2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이며, 공적서 기반 서류심사, 현장심사, 최종심사위원회 등의 프로세스를 거쳐 수상사를 결정한다.

이번 시상식은 개인부문대상, 단체부문대상, 브랜드부문대상으로 나눠 시상한다. 개인부문대상은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 활동으로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개인에게 수여하는 「최고경영자상」, 전문성ㆍ창의성 및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한 개인에게 수여하는 「The Prize of Entrepreneurship」으로 나눠 시상한다. 또한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의 변화를 리드하는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는 단체부문대상은 「공유가치(CSV)경영대상」, 「글로벌 경영대상」, 「디지털 마켓혁신대상」, 「고객만족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대상」으로 나눠 시상한다.

브랜드부문대상은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화하는 고객가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는 「대한민국 전문기업 No.1 브랜드」,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통해 혁신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 및 서비스에 수여하는 「대한민국 명품」, 고객가치 중심의 탁월한 상품력으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상품(서비스)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히트예감브랜드」, 「내일의 스타」로 나눠 시상한다.

주최측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초석이 될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 많은 기업들과 지자체, 경영인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마케팅이 강한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목적으로 출범한 민간주도의 마케팅전문 기관이다. 회원사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자 커뮤니티, 교육, 컨설팅, CEO 조찬회, 컨퍼런스, 신문 출판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 접수기간 : 2018년 2월 7일 ~ 2018년 3월 16일

■ 시상식 : 2018년 4월 25일(수) 전경련플라자

■ 참여대상 : 일반기업체, 지방자치단체, 공기업

■ 주최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 주관 : 소비자평가

■ 후원 : IMO국제마케팅기구
 
■ 문의 :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운영사무국 02)715-5677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