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 수료자

한국마케팅협회 (대표 김길환)은 15일 ‘제 1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 수료식을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케팅協은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을 5월부터 7월까지 다양한 유통채널 임원 및 책임자의 강의로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을 거쳐 21명의 수료자가 배출됐다.

㈜태방파텍 정희국 대표는 수료생을 대표해 “여러 유통채널 관계자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만날 수 있는 장이 되어 서로에게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하였다. 또한 토기장이 정미자 대표는 “다양한 경영자과정을 수료하였지만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은 다른 경영자과정에서 태워주지 못한 것을 채워주었으며, 이 과정을 듣게 된 것이 인생에 있어 3번째 터닝포인트가 되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라이프 사이클 및 유통 트렌드 변화등 기업에 꼭 필요한 채널혁신 방법론을 교육하는 ‘제2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는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동안 웨스턴 프리미어 가든 특급호텔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케팅 협회 교육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마케팅협회 교육사업팀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