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올 겨울, 무드있게 보내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분류외 올 겨울, 무드있게 보내세요 기자명 정민지 기자 입력 2017.12.15 10:00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식품업계 이벤트 '무드등'으로 소비자들 사로잡아 - 연말을 맞이하여 식품업계에서는 무드등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무드등으로 삶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며 분위기를 내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각 매장별 케이크나 시즌음료를 사면 무드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기키워드 #무드등 #식품업계 #케이크 #시즌음료 정민지 기자 yesno670709@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버거킹 노이즈 마케팅 실패, 소비자 기만인가 ‘요즘’ 기획사에서 아이돌을 마케팅하는 방법 친환경 경영 우롱하는 그린 워싱 블랙데이? 가볍게 즐기자! MZ세대 사로잡은 불교... '2024 국제불교박람회' 역대급 흥행 기록! 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 출시, 주류 업계에 승부수를 던지다 "소주 도수 조정과 연관된 저도수 주류 트렌드" 고물가 시대,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선 기업들 이제 '폴꾸'도 아니고, '투꾸'의 유행 ?! 올림플래닛, 글로벌 K뷰티 시장 확대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아
연말을 맞이하여 식품업계에서는 무드등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무드등으로 삶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며 분위기를 내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각 매장별 케이크나 시즌음료를 사면 무드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버거킹 노이즈 마케팅 실패, 소비자 기만인가 ‘요즘’ 기획사에서 아이돌을 마케팅하는 방법 친환경 경영 우롱하는 그린 워싱 블랙데이? 가볍게 즐기자! MZ세대 사로잡은 불교... '2024 국제불교박람회' 역대급 흥행 기록! 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 출시, 주류 업계에 승부수를 던지다 "소주 도수 조정과 연관된 저도수 주류 트렌드" 고물가 시대,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선 기업들 이제 '폴꾸'도 아니고, '투꾸'의 유행 ?! 올림플래닛, 글로벌 K뷰티 시장 확대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