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7.12.15 금 15:43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와글바글, 엄마가 찾던 교육자료가 한 곳에!

 

와글바글(대표 이희주)이 지난 11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했다.

 

  와글바글은 유아교육기관에서 교사들이 매일 수업에 활용하는 키드키즈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홈스쿨링 프로그램 전문 사이트이다. 표준보육과정과 누리과정에 준한 학습법을 제공하며, 오락용이 아닌 학습용 애니메이션과 콘텐츠로 구성되어 가정에서도 유아교육기관과 연계된 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미술체험(색칠공부 및 종이접기), 과학체험(개미 관찰하기), 역할체험(직업놀이) 등 와글바글의 대표적인 활동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선보였는데, 많은 부모와 자녀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또한, 와글바글만의 엄마표 놀이 학습 교구와 종이접기 교재, 만들기 상품, 자연관찰 패키지, 유아교육 전문매거진 ‘월간유아’ 등 다양한 교육상품도 인기리에 판매됐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참여자 전원에게 와글바글 학습지, 추첨을 통해 티파하파 캐릭터 뱃지, 베이비 샴푸, 곤충스탬프, 쏭쏭동요 CD패키지 등을 증정했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100여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줄을 서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유교전 종료 후에도 포털사이트 및 SNS에 와글바글과 관련된 사진과 포스팅이 연이어 올라와 와글바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와글바글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홈스쿨링에 대한 부모님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알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홈스쿨링 교육자료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희재 기자  heejaekim214@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