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디자인까지 소비자를 마음을 고려

최근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비욘드가 한국마케팅협회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산업 부문별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제주 대나무 수딩젤'

 한편, LG생활건강은 16일 대나무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비욘드 제주 대나무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욘드 제주 대나무 수딩젤’은 제주도에서 자란 대나무 추출물을 96% 함유해 태양열과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프로비타민 B5성분 등 자극 완화 성분을 함유해 보습효과도 제공한다.

 

또 투명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샤워가 잦은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필요한 양만큼 짜서 쓸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제품”이라며 “대나무 마디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