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7 화 0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머시론, 2015 한국산업의구매안심지수 피임약 부문 1위 선정머시론, 2회 연속 피임약 부문 1위로 선정돼

 

 

 

 바이엘코리아(주)(대표 잉그리드 드렉셀)의 머시론이 한국마케팅협회와 국제마케팅기구가 공동주최한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피임약 부문에서 2회 연속 1위에 선정돼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였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머시론은 '에스트로겐을 1/3로 줄인, 부드러운 경구 피임약'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통해 피임약을 처음 접하는 20대 초반 여성들을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머시론 공식 홈페이지에는 익스플로어 외 다양한 검색 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주고객인 20~30세 여성들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였다.

 

 본 조사를 주관한 한국마케팅협회 관계자에 의하면 '피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조차 금기시 되었던 시절을 벗어나 이제는 여러 피임도구를 활용하고 있는 추세"라고 전하며, "특히 경구피임약의 경우는 단순 피임을 위한 목적 뿐 아니라 생리불순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도 좋은 치료제로 활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세대적 흐름에 맞춰 피임약을 구매하는 여성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머시론은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신뢰도 및 타인추천 등 모든 요소별 만족도에서 타사 제품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고객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말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소비자평가> 

한지혜 기자  effyhan0212@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PEI#한국마케팅협회#구매안심지수#구매안심#머시론#바이엘코리아#피임#경구피임약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