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에소르' 소비자 안심 1위

 

 

▲에소르 모이스춰

  소망화장품(대표 최규백)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에소르'가 한국마케팅협회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남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되었고, 공식적인 조사 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에소르'는 특히 이전의 거칠고 억센 이미지로 표현되던 남성 이미지를 여성을 배려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에소르'라는 단어는 제품의 컨셉인 남성 피부의 리프팅 개념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지난 12월 소망화장품의 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에소르’에서는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든지 남성화장품 공병을 반납하면 에소르 포어 플루이드 정품을 만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브랜드 홍보를 펼쳤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