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지질과 동일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경쟁사들과 차별화

 

 

㈜글락소 스미스클라인(한국법인 대표 김진호)의 피지오겔이 한국마케팅협회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민감성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토러스 투자증권의 관계자에 따르면 보습제 시장은 1조원 규모로 연간 10%내외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피부에 관심 갖는 남성까지 증가하면서 보습제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고 이에 따라 기존 화장품회사 뿐만 아니라 제약회사까지 보습제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보습제에 첨가된 유화제가 피부지질장벽을 파괴하기도하는데 이런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장기간 쓸 경우 오히려 피부손상을 입을 수 있다. 


피지오겔 제품은 인공 방부제와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을 유발 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 했으며, 여드름 및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지오겔 관계자에 따르면 "피지오겔은 피부장벽 이론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지질과 동일한 이중지칠층을 재현하는 최첨단 공법인 DMS(Derma-Membrane-Structure) 공법으로 만들어진 모이스쳐라이저." 이라고 한다. 이런 피지오겔만의 특성 덕분에 민감성 스킨케어 뿐만이 아니라. 데일리 보습제로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피지오겔은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쉐어버터, 코코넛 오일, 스쿠알렌 같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지오겔 크림’의 경우 유럽/독일에서 실시한 외코테스트에서 1등급(Sehr Gut - 아주 좋음)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외코테스트는 유럽/독일에서 가장 역사 깊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보호 기관인 외코에서 진행하며 한국의 식약청이나 미국의 FDA에 해당하는 정부기관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