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3.2 화 13:25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하이원리조트, 2015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1위하이원리조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안심할 수 있는 스키장

 

 하이원리조트(대표 함승희)가 한국마케팅협회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스키장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2006년 스키장 개장 이후 매년 교통안전공단을 통해 안전검사를 받고 있다. 올해 역시 15일부터 열흘간 교통안전공단 전문검사원 5명이 곤돌라리프트 시설을 대상으로 성능 및 안전도확보를 위해 안전검사를 시행하였다. 앞서 지난 3일에는 알파인코스터 시설물에 대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 연구원을부터 운영 적격 판정을 받았다.

        

김상수 하이원리조트 레저관리실장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시설물 안전점검과 직원 안전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원리조트는 자체 기상관측장비를 설치해 골프장과 스키장에 기상예보를 통한 고객만족도 개선과 인력낭비 최소화 실현을 이뤄낸 점을 인정받아 제10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있다.

  

문기연 기자  moonkiyeon131@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원#하이원리조트#구매안심#kpei#마케팅협회#한국마케팅협회

문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