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렌터카 산업부문 소비자 안심구매 최고점

 

 AJ렌터카(대표 이종기)가 한국마케팅협회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렌터카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AJ렌터카는 전기차셰어링, 업계 최초 전자계약시스템 실시 등 친환경 자동차 비즈니스 사업을 인정받아 환경부,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함께 2014년도 설 연휴 기간 동안 친환경운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또한 봉사활동 목적으로 차량을 필요로 하는 법인과 개인(단체)에게 차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2014 에이제이 엔젤 서포터즈(AJ Angel Supporters)’ 사회공헌캠페인을 지난 한 해동안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얻고있다.

 

 AJ렌터카는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PEI) 1위뿐 아니라 2014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2014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2014 대한민국 상생경영대상 최우수 기업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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