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모두의 마음을 얻은 한경희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한국마케팅협회와 국제마케팅기구가 조사한 2015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 지수 (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프리미엄 청소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지난 2015년 06월 25일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본 조사를 주관한 한국마케팅협회 박세환 팀장에 의하면 “한경희 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올 초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고 하면서 “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공’이라는 회사의 모토를 바탕으로 제품설계시 여성들의 입장에서 생각, 이를 바탕으로 설계하여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경희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쿠아젯(AM-5000)은 넓고 강력한 패드 스핀과 초슬림 디자인으로 손목에 많은 힘을 주지 않아도 구석진 곳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있다." 며 "이런 요인이 구매안심 지수에 영향을 준 것 같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