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 HACCP 인증에 이어 구매안심지수도 1위로 선정

 

 

 (주)도드람푸드(대표 배경현)의 도드람포크가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와 국제마케팅기구(회장 곽재선)가 공동으로 조사한 2015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 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돼지고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지난 2015년 06월 25일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본 조사를 주관한 한국마케팅협회 한지혜 컨설턴트에 의하면 “도드람은 생산, 유통과정 중 위해요소가 없다는 HACCP 인증 및 KS 마크 취득과 더불어 유통과정 중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운영하여 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에 걸맞는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생활 밀착형 체험 식육매장인 ‘도드람 미트공방’과 ‘도드람 테마파크’를 런칭하여 소비자들에게 도드람이 합리적인 가격과 믿음직스러운 품질의 돈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었고 그 결과 KPEI 돼지고기 부문 1위로 나타났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