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상품권 부문 구매안심지수(KPEI) 1위

 신세계백화점(대표 장재영)의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이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의 2015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상품권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전국 모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피자헛, 비비고, 불고기브라더스, 매드포갈릭 등의 외식 브랜드는 물론  웨스틴 조선호텔, 신라호텔, JW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호텔과 CGV, 교보문고, 영풍문고, 에버랜드, 웅진 플레이도시 등 다양한 레저와 문화시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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