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브랜드고객만족도 2차 조사결과 발표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2차 조사결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BCSI)” 2차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2차 조사는 1차 조사에 이어 2017년 7월 24일부터 8월 11일까지 3주 동안, 전국 1,26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점수 산정 방식은 1차 조사와 동일하게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였다.

한국마케팅협회는 계속해서 2017 BCSI 조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관련 시상식은 9월 27일(수) 전경련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2차 조사결과

▲서비스 부문
△신용카드, 현대카드  △은행, 우리은행  △대형항공, 아시아나항공  △영화관, 메가박스  △택배서비스, 우체국택배  △간편결제서비스, 카카오페이  △오픈마켓, 11번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대형마트, 이마트  △대형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백화점, 롯데백화점  △편의점, GS25  △프리미엄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화장품로드샵, 이니스프리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고기체인점, 하남돼지집  △도넛전문점, 크리스피크림  △베이커리, 뚜레쥬르  △차전문점, 공차  △테이크아웃피자전문점, 피자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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