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PEI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조사개요

 

1) 조사명 : 2015 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2) 조사개요

가) 모 집 단 : 한국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남, 여 소비자

나) 표 본 수 : 5,920명

다) 조사방법 : 해당 상품(서비스)을 사용한 경험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설문조사

라) 표본 추출 방법 : 유의할당 표본 추출

마) 실사기간 : 2015년 04월 09일부터 2015년 05월 31일까지

바) 조사지역 : 전국

사) 조사대상 : 222개 산업부문(소비재 87개, 내구재 53개, 서비스 82개)

3) 주 최 : IMO국제마케팅기구, KMA한국마케팅협회 주 관 :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후 원 : 공유가치경영학회,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인민일보(인민망), 이데일리TV

4) 조사모델 : PEI = 0.3(Total Ease) + 0.3(Quality, A/S Reliability) + 0.4(Recommendation)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