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적된 경험과 적극적인 프로모션 전략, 회원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벤트

가연결혼정보에서 개최하는 COOL NIGHT 미팅파티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한국을 강타하고 있다. 그러나 젊은이들은 더위에 허덕일 여유가 없다. 일도 해야 하고, 사랑도 해야 하며, 또 잘 쉬어야 한다. 요즘 유행하는 YOLO는 보기보다 힘든 일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짝없는 젊은 청춘남녀들에게, 가연의 'COOL NIGHT 미팅파티'는 일거양득이다. 시원한 맥주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맘에 드는 이성을 찾을 기회다.

가연결혼정보(이하 가연)는 고객의 배우자를 매칭해주는 성혼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가연은 현대자동차, 삼성, KOTRA, 다음, 포스코 등의 대한민국 유수 기업과 공식협약을 통해 신뢰성과 건전성을 갖춘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가연은 대한민국 중소 중견기업 혁신대상 6년 연속 수상, 2017년에는 국가 브랜드 대상을 받으며 결혼정보업체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현재도 끊임없이 창의적인 마케팅과 이벤트 전략으로 업계의 대표 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연이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 마케팅 'COOL NIGHT 미팅파티'는 삼성카드 회원만 참가할 수 있는 모임으로, 20~30대의 미혼 남녀 각 8명씩을 선별하여 진행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2017년 7월 10일(월)부터 8월 20일 까지며, 당첨자는 8월 21일에 차례로 안내한다. 행사는 8월 26일(토) 17:00부터 20:00까지며, 삼성동에 있는 가라지 마켓에서 진행된다.

COOL NIGHT 미팅파티는 삼성카드와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이벤트 자체의 신뢰감을 주며, 삼성카드 회원들로만 구성된 미팅 인원이기 때문에 이성 참가자에 대한 신원 및 스타일의 동질성 및 정확성도 높일수 있다. 

파티 참가 전 주최 측에서 사전 인터뷰 및 전화 상담을 진행하여 참가 인원에 대한 신원 확인을 통해 미팅 성사 확률과 참가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수 있다. 이러한 고객맞춤형 이벤트는 기업의 가치를 향상하며 곧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오직 가연결혼정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기회다.

또한 가연결혼정보에서는 경품신청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30만 원 상당의 결혼정보 1:1 미팅 1회권을 10명에게 제공하며, 전담 매니저의 컨설팅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한다.

적극적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한 가연의 이번 'COOL NIGHT 미팅파티' 가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반응을 받을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