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_웨딩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_웨딩홀' 부분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소비자들이 선정한 웨딩홀 10대브랜드로 63컨벤션센터,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 더채플, 라움 소셜 베뉴, 롯데호텔, 신라호텔, 아름다운킹덤 , 웨딩 피에스타 귀족이 조사되었다.

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_웨딩홀

웨딩 산업 최대 성수기인 10월을 앞두고 웨딩홀에 대한 예비 부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렵게 준비한 결혼인만큼 일생에서 가장 특별하고 완벽한 순간이길 바라며 웨딩홀 선택에 대해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 이다. 또한 기존의 틀을 벗어난 신선하고 다양한 형식의 웨딩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웨딩홀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본 조사를 진행한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주춤했던 결혼 인구의 비율이 다시 증가하면서 웨딩산업계에 다시 활력이 들고있다”라며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웨딩산업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로 앞으로의 전망도 더 밝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매 주 발표된다.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관련 시상식은 오는 9월 28일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 070-7436-5681)

▲2017 소비자평가 웨딩홀 10대브랜드(ㄱㄴㄷ순)
△63컨벤션센터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 △더채플

△라움 소셜 베뉴 △롯데호텔 △신라호텔 △아름다운킹덤  △웨딩 피에스타 귀족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