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미래 최고위 후계자 과정 2기 모집중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원장 이두원)은 2,3세 경영자를 대상으로 미래 사회를 주도할 리더를 육성하고자  "연세대학교 미래 최고위 후계자 과정”을 개설하였다.

미래 최고위 후계자 과정은 가업을 승계하는 후계경영자만을 위한 과정으로 20~30대의 후계자로서 가지는 비슷한 고민에 대하여 공감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류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주요 교수진으로는 연세대 신현한 교수, 연세대 성태윤 교수, 연세대 이준기 교수, 연세대 김형철 교수, 연세대 박헌준 교수, 연세대 정동일 교수, 연세대 이봉규 교수, 광운대학교 이홍 교수, 한양대 홍성태 교수, 코웨이 이해선 대표,  시몬느 박은관 회장, TBWA코리아 박웅현 대표,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 한국예술종합학교 양정무 교수, CEO 리더십연구소 김성회 소장,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딜로이트컨설팅 김경준 대표, 신동기인문경영연구소 신동기 대표, 스타일쉐어 윤자영 대표, 한국마케팅협회 이장우 부회장  등이 강연한다.

현재 2기 과정을 모집 중이며, 오는 9월 25일(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2017년 9월 25일 ~ 2018년 2월 5일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양누리에서 진행된다.

연세대 본교 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 외에도 원우기업방문, MT, 해외연수를 비롯하여 매월 강남 노보텔에서 진행되는 조찬회 특별참여, 미술관,연극 등의 문화 모임, 골프 모임, 비정기적 특별 모임 등 원우들의 교류가 활발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 9월 15일(금)까지 접수 마감이며, 입학지원서를 제출하여 서류전형을 거친다.


입학문의
연세대학교 미래 최고위 후계자 과정 운영본부
02-2123-3577 fmceo@yonsei.ac.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