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협, 6기 채널마케팅CEO과정 개최

급격한 디지털변화가 촉발한 기업환경의 변화는 이제 어느기업도 현실에 안주할 수 없게 만든다.  이제 유통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경계가 사라져버려 기존의 방식으로 대응하는 것이 불가능하게 되었다.  마케팅의 성공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실력은 디지털기반의 기업-고객과의 초연결성이다.  채널의 변화를 단순한 관점에서 이해하는 것은 변화의 본질을 놓치는 우를 범하는 일이다.

채널마케팅은 유통현장의 책임자와 기업의 CEO 가 만나 유통마케팅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다룬다.  국내최고의 전문가 16명이 교수진으로 참가하여 오너경영자의 마케팅 관점을 새롭게 한다.   마케팅협회 관계자는 "유통혁명은 이미 시작되었다"면서 "채널을 이해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기업만이 지속성장의 대열에 합류할 것"이라고 하였다.  6기 과정은 9월 부터 4개월에 걸쳐 강남노보텔에서 열린다.(문의 마케팅협회 교육팀 02-2057-5678) 

 

채널마케팅최고경영자과정 5기 수료식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