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6월 20일(화)까지 ‘제6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 MBA’ 신입생을 모집한다.

 디지털마케팅은 저성장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기업인들 뿐 아니라 실무자들 또한 진지하게 고민하여야 할 마케팅 과제이다. 이에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시장의 새로운 변화와 기업의 생존전략을 교육함으로써, 더 나아가 고객가치의 방향성을 이해하는데 이바지하고자 마련되었다.

교육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16인이 등장한다. 프로그램은 △ e-Commerce Market Overview △ 옴니채널쇼핑-호모 옴니쿠스 △ 최신소비트렌드와 그 시사점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몰입 그리고 모바일 △ CHATBOT MARKETING △ 빅데이터: 미래를 예측하다 △ DT(Data Tech)시대 마케팅의 10가지 뉴노멀 △Facebook + Instagram을 통한 새로운 고객과의 소통방법 △ 온라인 상에서의 실시간 고객분석과 개인화 서비스 △ 신규 사업 런칭에 따른 콘텐츠 마케팅 전개 △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 △ 디지털 광고 Eco-System의 변화 △ what is mobisumer 등 이다. 오는 7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3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한국마케팅협회 위나라 교육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따라 변화되는 디지털마케팅 방법론과 전략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6기 디지털마켓혁신 mini MBA’는 6월 22일부터 7월 13일까지 마포 연수원에서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관련 문의사항은 (사)한국마케팅협회 교육팀(02-2057-5678)을 통해 자세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