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2 수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SK텔레콤-하나금융그룹, 합작투자법인 ‘주식회사 핀크’ 출범 - 차별화된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서비스 제공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생활금융 플랫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립한 합작투자회사가 ‘주식회사 핀크’로 사명을 확정하고 공식 출범했다.

주식회사 핀크(Finnq)는 ‘Fintech’와 ‘Quick’, ‘Quality’, ‘Quantum leap’의 합성어로, 기존 핀테크(Fintech) 서비스와 차별화된 빠르고(Quick) 수준 높은(Quality)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환경의 틀을 깨고 새롭게 도약하는(Quantum leap) 혁신적 기업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신임 대표이사인 민응준 사장은 “주식회사 핀크는 통신과 금융 역량이 밀착 결합된 새로운 생활금융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주식회사 핀크는 SK텔레콤의 앞선 모바일 플랫폼 기술력과 빅데이터 분석 역량, 하나금융그룹 관계사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금융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 모바일 자산관리 ▲ 계좌기반 서비스 ▲ P2P 금융 등 누구나 실생활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출처: SK텔레콤)

문기연 기자  moonkiyeon131@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