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담은 테이블텔링’ 캠페인 실시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orld Kitchen)의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자연 담은 테이블텔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테이블텔링(Table telling)’이란 ‘테이블’과 ‘스토리텔링’이 합쳐진 말로, 식탁 위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접시처럼 식탁 앞에 수많은 사람이 모이고 자연스럽게 이야기꽃이 피기를 바라는 코렐의 마음을 담은 의미이다.

‘자연 담은 테이블텔링’ 캠페인은 자연 그대로의 비트렐 재질로 만든 그릇을 완성하는 코렐의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이 쉽게 공유하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을 통해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자연 담은 테이블텔링’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요리뿐 아니라 식문화, 인테리어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며 ‘건강한 식탁’, ‘건강한 우리 집’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월드키친 김지영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나아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건강한 식문화 전파를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출처: 한국월드키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