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그룹이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를 새롭게 론칭했다.슬로우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하여 쓰면 쓸수록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300일의 시간,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상단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그 아래에는 천연 스프링 역할을 하는 라텍스를 넣어 최적의 착와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로 만들어 누구나 마음 놓고 몸을 누이고 얼굴을 비빌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100% 천연 라텍스, 화학 색소를 입히지 않은 순백색 스펀지, 천연 목화솜을 원료로 한 오가닉 코튼 겉커버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텐셀을 사용한 방수 속커버 등 깨끗한 재료들을 사용해 정직하게 만들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구매 시 겉커버와 방수 속커버를 함께 제공해 기존 매트리스와 달리 별도의 커버 구매가 불필요하다.  사이즈는 슈퍼 싱글과 퀸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햇살비친 고운모래(Sand Beige), 밤하늘을 담은 쪽빛바다(Vintage Indigo), 경복궁 돌담(Neutral Gray) 등 슬로우의 감성이 담긴 3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공간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택 가능하다.

'슬로우'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만이라도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 느리게 더 깨끗하게 더 정직하게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조합을 통해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차원이 다른 편안한 휴식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출처: 퍼시스그룹)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