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같은 만우절 이벤트

▲메가박스 만우절 이벤트

4월1일 만우절이 왔다. 만우절이란 가벼운 장난이나 그럴듯한 거짓말로 남을 속이기도 하고 헛걸음을 시키기도 하는 날이다. 만우절날이란 이런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SNS에는 만우절날 사람들이 벌인 짖궂은 장난 영상들이 돌아다닌다. 그러나 거짓말이 아닌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만우절 이벤트도 많다.

메가박스는 4월1일 만우절을 맞아 '메가박스가 속아준다'이벤트를 진행했다. 메가박스 멤버쉽 회원에 한하여 메가박스 매표소에서 "청소년 입니다"를 외치면 나이 불문, 청소년 요금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CGV는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내 맘대로 팝콘통'을 실시했다. 이는 팝콘 콤보 구매 시 세숫대야, 주전자, 물통, 양은냄비 등 직접 가져올 경우 제한 없이 팝콘을 담아주는 행사이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깔맞춤 요금제'도 진행했다. 2인 이상의 고객 중 커플 혹은 단체복을 착용한 경우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 시 직원에게 깔맞춤 요금제 할인을 요청하면 2~4인은 7000원 관람, 5인 이상은 6000원 관람 혜택이 주어졌다.  

'모두의 마블 for Kakao'에서는 4일까지 만우절 이벤트 맵을 실시한다. '뒤틀린 마법의 정원'이벤트 맵은 접속 즉시 '맵 관련 행운 아이템 4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매일 'S~S+'행운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맵의 특징은 1등이 승리하는 것이 아닌 꼴등히 승리한다는 것짓말 같은 룰이 적용되며 기존 맵과 달리 반 시계 방향으로 이동하는 새로운 룰과 빈 땅 도착 시 별도 비용 지불 없이 건물이 자동 건설되는 등 색다른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다.

아기물티슈, 베이비로션 브랜드인 간나나기는 2일까지 '거짓말 같은 행운'을 컨셉으로 잡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에는 아기물티슈,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베이비오일 등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가 35000원에 최대 15만원 상당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이벤트로 연극 '라이어'는 만우절에 '라이어'1탄과 2탄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과자 '뻥이요'를 증정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