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구매안심지수(KPEI) 유아교육콘텐츠 1위 선정

▲ 100만 회원과 30만개 유아교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콘텐츠 기업, EK(주)_키드키즈

 

EK(주)_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2017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KPEI(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유아교육부문 1위를 차지했다.

 

KPEI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소비자구매행동 예측모델조사로 소비자가 구매활동 중 느끼는 구매 허들을 관리하기 위한 평가 지수다. 조사 과정은 전국 성인 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2017년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156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졌다.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A/S 등의 항목에 대하여 집계된다.

 

EK(주)_키드키즈는 100만 회원과 30만개 유아교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콘텐츠 기업이다. EK(주)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EK(주)_키드키즈’ ▲유아교육전문매거진 ‘월간유아’ ▲교육부 인가 교사직무연수기관 ‘교육사랑연수원’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 비영리단체 ‘EK보육경영연구소’ ▲유치원 전문 임용학원 ‘키즈쌤’ 등 유아교육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맞춤형 회계 플랫폼 서비스(KAS), 유아교육용품 판매 ‘키드키즈 몰’, 기관과 가정의 실시간 소통 ‘키드키즈 알림장’, 교사채용정보 ‘구인구직’ 등 유아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아교육기관을 다니지 않거나 추가 홈스쿨링을 위해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홈스쿨 사이트 ‘와글바글’이 있다. 

 

EK(주)_키드키즈는 이를 바탕으로 교육과 정보기술을 결합한 ‘에듀테크(Edutech)’환경을 구축해 유아교육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희주 회장은 “구매안심지수(KPEI) 선정을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영유아부터 교사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네트워크와 교육 시스템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며, “사회에 가치 있는 교육문화기업으로 대한민국 영유아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