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와 아시아나항공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되고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감소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이에 여행 관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투어/항공사를 알아보았다.

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김태리 배우를 메인 모델로 하여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항공, 호텔, 엑티비티와 같은 요소들을 모두 여행을 이루고 있다는  나레이션을 통해  해외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해외여행에 대한 니즈를 자극했다. 특히 우아한 분위기와 BGM의 연출은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책임져 주겠다는 투어사에서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기도 하다.

출처:하나투어tvcf
출처:하나투어tvcf

 

아시아나항공:탑승객을 찾습니다 TVCF

TVCF에서는 랜선여행을 즐기는 손님부터 외국어 패치가 완료된 손님까지 그동안 일상을 살고 있었던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행을 위한 기다림이었을 수도 있고 또 여행을 위한 뒷받침일 수도 있었던 그동안의 일상들 속에서 손님들을 찾는 내용을 담았다. ‘2년간 더 막강해진 여러분과 함께 우리 비행기 곧 이륙하겠습니다’ 나레이션과 함께 여행에 대한 설림을 표현했다. 특히 코로나19에 대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은 시기를 반영하였음이 느껴진다.

출처:아시아나항공tvcf
출처:아시아나항공tvcf

 

#절대미각편, #강철체력편, #랜선여행편, #외국어패치편으로 나뉘어 각 주제 알맞은 여행지를 추천를 추천하고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아시아나항공 이벤트 페이지
출처:아시아나항공 이벤트 페이지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