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EK그룹 이희주 회장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EK그룹 이희주 회장

 

EK그룹 이희주 회장이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12년 제정되었으며, 고객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성과를 거두고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 기관, 그리고 개인에 대해 수상하는 상이다

이희주 회장은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 활동으로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인물로 선정됐다.

이 회장은 ‘교육은 이 땅의 미래를 키우는 일’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모두가 평등하게 최고의교육을 받는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온라인을 기반으로 유아부터 실버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EK그룹을 운영하고 있다.

EK그룹 플랫폼을 통해 유아교육, 교사교육, 부모교육, 실버교육까지 언제 어디서든 삶의 현장에서 평생학습의 기회를 만날 수 있도록 양질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교수법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평등한 교육환경과 스마트한 교육문화를 선도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 회장은 "아이들은 모두 공평한 교육기회를 가지고 양질의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EK의 교육철할을 널리 알리는 중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