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2017 구매안심지수(KPEI) 발표 예정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제4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가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및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4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총 142개 산업군(내구재 27개, 소비재 58개, 서비스 57개)에 걸쳐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순위를 산정한다. 

 

조사 결과는 2월 20일 발표 예정이며, 관련 시상식은 3월 29일 전경련 플라자에서 열린다. (문의 070-7437-5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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