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코리아런드리 대표 서경노,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 김길환

국내 코인워시업계 1위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의 2017년이 기대된다. 

코리아런드리의 '워시엔조이'는 생계형 빨래방이 아닌 부업형 빨래방을 지향하며 점주들에게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은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셀프 빨래방에 대한 니즈도 함께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코리아런드리는 국내 코인워시 시장의 성장을 견인함과 동시에 자사 브랜드인 '워시엔조이'의 인지도 상승 및 고객만족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점주를 위한 마케팅 교육을 통해 고객층 형성, 고객관리 등의 매출향상을 위한 교육지원은 물론 워시엔조이를 찾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콘(iBeacon,블루투스4.0(BLE) 프로토콜 기반의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를 통한 마케팅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아런드리의 서경노 대표는 "어떠한 마케팅 기법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고민하는 것이 마케팅의 첫 걸음"이라며 "2017년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코리아런드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